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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이용약관

이용약관

이용 약관

킹 스튜디오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본 이용약관의 내용을 이해하였으며,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본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으면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뮤직킹 주식회사(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제공하는 킹 스튜디오 플랫폼(http://www.kingstudio.kr  웹사이트 및 플랫폼 어플리케이션 이하 "플랫폼”이라고 합니다)를 통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권리와 의무, 책임 사항 및 서비스 이용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명시, 효력  변경)
본 약관은 플랫폼 체험 상품 예약 시점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가.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과 상호, 회사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와 예약 고객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플랫폼 사이트의 초기화면(이하 연결 화면 포함)에 게시합니다.
나.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다만, 제5조 가. 2)의 예약 고객에게 불리한 내용으로 변경하는 경우에는 30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위 가.항의 방법 또는 기타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개정된 약관은 개정 약관에서 소급효를 부여하지 않는 이상 적용일자 이전으로 소급하여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다. 이 약관은 회사와 예약 고객 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체험상품 예약의 기본약정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예약 고객이 이러한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개별약관의 게시·변경에 관해서는 위 가.항, 나.항을 준용합니다. 단, 회사는 개별약관을 플랫폼 사이트의 판매관리 화면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제3조 (관련 법령과의 관계)
가. 이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저작권법,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나. 예약 고객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제4조 (플랫폼에 의한 수정)
가. 플랫폼는 전적인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사전 통지 없이 본 이용약관의 일부를 변경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귀하는 귀하에게 구속력을 가지는 최신 이용약관을 열람하기 위해 본 페이지를 정기적으로 방문하여야 합니다. 플랫폼이 본 이용약관을 변경하거나 수정하는 경우, 플랫폼은 본 페이지에 본 이용약관의 변경 또는 수정 사항을 게시할 것이며, 본 페이지의 하단에 본 이용약관이 마지막으로 개정된 날짜를 표시할 것입니다.
나. 위와 같은 변경이나 수정이 있은 후에도 귀하가 계속 플랫폼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귀하가 개정된 이용약관을 승낙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귀하가 개정된 이용약관을 따르는 데 동의하지 않는다면, 플랫폼 및 또는 본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나 접속을 종료하거나 그와 같은 이용이나 접속 행위를 계속하는 것을 그만두어야 합니다. 본 이용약관에 변경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플랫폼을 정기적으로 확인하는 것, 그리고 그 변경사항을 검토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사항입니다.
다. 뿐만 아니라,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귀하는 그러한 본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적인 약관도 따라야 합니다. 해당 약관은 그러한 본 서비스와 관련된 페이지에 수시로 게시될 것입니다. 그리고 귀하는 플랫폼을 수시로 채택하는 개인 정보에 대한 취급방침(“개인정보 취급방침”)도 따라야 합니다. 위와 같은 모든 약관은 언급을 통해 본 이용약관에 명시적으로 통합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예약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 체험 상품 서비스: 플랫폼 사이트를 통하여 예약된 체험 상품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및 관련 부가서비스 일체를 말합니다. 

제6조 (용어의 정의)
가.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체험 상품: 플랫폼 사이트에서 판매 가능한 상품으로 유형의 제품 혹은 무형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2) 예약 고객: 이 약관을 승인하고 플랫폼 웹사이트에서 체험상품을 예약 구매한 자를 말합니다. 예약 고객은 체험 서비스 일정에 따라 체험 상품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고객번호(ID): 고객이 플랫폼 체험 상품을 예약한 후에 발행되는 것으로 향후 고객 식별과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발행되며, 콘텐츠 다운로드 및 프로모션 할인 코드로 재 사용될 수 있습니다.
나. 위 가항에서 정의되지 않은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개별 약관/운영 정책 및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예약] 
제7조 (체험상품 예약)
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체험상품 예약(이하 "상품 예약"이라고 합니다)은  예약고객이 결제하면 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으로 예약 고객에 통지합니다.
나. 예약 고객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기업(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등)이 할 수 있습니다.

제8조 (예약 신청)
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자는 실제 연결 가능한 메일(e-mail)을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체험 상품을 위해 회사가 요청하는 추가 정보를 기재해야 합니다.
1) 구매 예약 고객(의뢰인) 필수 정보: ① 이름(실명) ② 성별 ③ 국적 ④ 예약일시 ⑤필요 통역 ⑦곡명 ⑧가수명 ⑨곡 url ⑩메일(e-mail) ⑪주소 ⑫프로필 이미지(본인 사진) 

제9조 (체험상품 예약 취소)
가. 예약 고객은 취소 규정에 따라 체험상품 예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나. 예약 고객의 취소
1) 예약 고객은 이용약관에 규정된 취소 규정에 따라 회사에게 해지 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체험상품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온라인으로 체험상품 예약을 취소 할 수 있는 절차를 제공합니다. 다만, 예약고객은 아래와 절차를 통해 취소를 해야 하며, 이외의 경우 거래 건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예약 고객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예매 시 플랫폼에서 설명된 취소 기한 내에 당사에 연락하여 예매를 취소하는 경우, 취소를 완료하고 당사로부터 통지를 받은 후이거나 선택하여 구매한 서비스가 당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제한사항에 따라 취소된 경우, 귀하가 지불한 금액은 결제한 방식과 동일한 방식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받으실 환불 금액은 환율 또는 신용카드 회사 또는 결제 서비스 업체의 수수료 또는 서비스 비용으로 인해 처음 지불한 금액과 다를 수 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① 이용 3일 전: 100% 환불
② 이용 2일 전: 80% 환불
③ 이용 1일 전: 50% 환불
④ 당일 취소, 노쇼: 환불 불가
다. 체험상품 예약이 종료된 시점에서, 이미 구매확정된 거래 건에 대한 분쟁이 발생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예약 고객이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이 없습니다. 

[제3장 예약 고객정보의 보호] 
제10조 (예약 고객정보의 수집과 보호)
가. 플랫폼 예약 코드는 개인용으로, 어떠한 계정 정보도 타인과 공유하거나 타인이 사용하도록 하면 안 됩니다. 플랫폼 예약 코드에서 이뤄지는 모든 행동은 귀하 개인이 책임지는 것으로, 귀하의플랫폼 예약 코드가 보안상 의심스러우면 당사에 즉시 알려주십시오. 귀하는 예약코드의 기밀성을 보장할 의무가 있습니다. 플랫폼 예약 코드가 도용되거나 누군가 귀하의 플랫폼 예약 코드를 사용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발견하면 즉시 알려주십시오. 계정이 불법적으로 사용되어 귀하 또는 타인에게 손해를 끼치면 전적으로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나. 당사는 귀하의 상품 예약을 거절할 권리가 있음에 동의합니다. 또한, 당사의 판단에 따라 언제든지 귀하의 예약 코드를 삭제할 수 있으며 사전 통보하지 않아도 되는 것에 동의합니다.
회사는 체험상품 예약을 위하여 예약 고객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 목적 또는 이용목적 등을 밝혀 예약 고객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예약 고객으로부터 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 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예약 고객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 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이용신청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예약 고객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라. 회사가 정보 수집·이용을 위하여 예약 고객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정보의 수집 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 사항(제공 받는자, 제공 목적, 제공 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예약 고객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마. 예약 고객은 회사에 정보를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예약 고객이 이 약관 제8조 가항에 따라 제공한 정보의 정확성을 확인하기 위하여 관련 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증빙자료의 제공을 요청할 수 있고, 예약 고객이 정당한 사유 없이 증빙자료를 제공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체험상품 예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바. 회사는 서비스 화면을 통하여 공개되는 정보를 제외하고는 회사가 수집한 예약 고객정보를 정보 수집 시에 밝힌 수집 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 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정보 수집 시에 밝힌 이용목적 이외에 새로운 이용목적이 발생한 경우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에는 이용∙제공 단계에서 당해 예약 고객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다만,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사.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연락처는 플랫폼 사이트에서 별도로 공개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공지합니다.
아. 예약 고객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보호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예약 고객으로부터 정보 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하거나 정정하지 못하는 사유를 예약 고객에게 통지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때까지 당해 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받은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자. 체험상품 예약이 종료된 경우, 아래의 경우에 예약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고 있는 예약 고객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예약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② 보유 항목과 사유·기간 명시하여 예약 고객에게 기타 정보 수집에 관한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그 보유기간까지 예약 고객정보를 보관합니다.
차. 회사가 제3자에게 예약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되는 개인정보 항목, 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및 보유·이용 기간 등을 명시하여 예약 고객의 동의를 받습니다. 개인정보의 수집·처리·관리 등을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업무의 내용 및 수탁사의 명칭 등에 관한 사항을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예약 고객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받거나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포함하여 플랫폼 웹사이트 (https://www.kingstudio.kr)에 공개합니다.
카. 회사는 자.항에 명시된 내용 외에도 비방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입힌 경우 예약 고객과 회사를 보호하고 법적 절차에 따른 수사 협조를 위한 목적 등으로 보관 중인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타. 회사는 예약 고객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예약 고객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플랫폼 웹사이트 (https://www.kingstudio.co.kr)에 공개합니다. 

제11조(예약 고객정보의 활용과 관리 의무)
가. 회사는 예약 고객정보의 보호와 관리에 관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예약 고객과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알 수 있도록 플랫폼 (https://www.kingstudio.co.kr)에 공개합니다.
나. 회사의 예약 고객에 대한 통지는 예약 고객 정보에 기재된 메일(e-mail) 주소 및 기타 연락처 혹은 플랫폼 안내 등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봅니다. 또한 불특정 다수 예약 고객에 대한 통지의 경우 공지사항 등 예약 고객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 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 예약 고객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예약 고객이 부담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예약 고객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4장 권리관계 ·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제12조 (책임 제한)
가. 귀하는 플랫폼과 주고 받거나 전송한 콘텐츠에 기밀성이 없으며, 타인이 귀하의 통신 내역을 읽거나 절취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귀하와 당사간에 어떠한 기밀, 신탁 또는 다른 협력 성격의 법적 관계가 없음을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나.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귀하는 플랫폼 및 당사의 이사, 고위관리자, 책임자, 직원 및 이들의 대리인은 모두 본 이용약관의 위반, 플랫폼 이용 또는 기타 부주의에 인한 실수로 인해 귀하께 끼친 직접적, 간접적, 특수한, 부대적, 징벌적, 징계적 또는 파생된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음에 동의합니다.
다.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범위 내에서 귀하가 당사의 서비스에 대해 불만이 있는 경우, 유일한 구제 수단이 당사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하는 것임에 동의합니다. 어떠한 상황에서 당사가 귀하께 손해배상 책임이 있는 경우, 손해배상액의 최대 상한액은 귀하가 처음으로 주장을 제기하기 전 12개월 이내에 귀하가 당사에 지불한 총비용입니다.

제13조 (비자 및 보험)
가. 귀하의 국적과 여행 목적지가 어디인지에 상관없이, 귀하는 목적지에서 현재 시행 되고 있는 유효한 입국 규정을 스스로 이해해야 합니다. 각국의 비자 및 건강 검진에 관한 규정이 예고없이 임시로 변경될 수 있어, 당사는 귀하가 여행 출발 전 다시 한번 현재 시행 중인 규정을 확인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나. 귀하의 권리 및 이익을 위하여, 당사는 귀하가 여행 출발 전 종합 여행 보험에 가입하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제14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관계)
가. 예약 고객이 플랫폼에 게시한 서비스, 구매후기 등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예약 고객에게 있으며, 게시물 내에 포함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은 원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나. 예약 고객은 플랫폼에 게시한 게시물이 저작권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합니다. 제3자가 해당 게시물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는 경우, 회사에서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승인을 거절하거나 판매중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한 분쟁 발생 시 해당 예약 고객은 본인의 책임과 비용으로 분쟁을 해결하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다. 회사는 예약 고객이 플랫폼에 게시한 게시물을 플랫폼 사이트외에 회사와 제휴한 사이트 및 SNS 채널 등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필요한 범위 내에서 게시물의 등록 위치, 크기, 배열 등 일부를 수정·복제·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예약 고객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해 삭제, 비공개 등의 조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라. 회사가 다.항에서 명시한 내용 이외의 방법으로 예약 고객의 게시물을 활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전화, 전자우편 등을 통해 사전에 예약 고객에게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5조 (서비스에 대한 권리관계)
가. 예약 고객의 게시물을 노출·제공하기 위해 발생한 결과물 등 회사를 통해 창작된 일체의 유ㆍ무형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예약 고객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나. 가.항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디자인, 텍스트, 스크립트, 그래픽 및 예약 고객에게 제공하는 기능과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상표, 마크, 로고 등이 포함됩니다. 
다. 예약 고객은 회사가 플랫폼 사이트를 통해 예약 고객에게 제공하는 각종 자료 및 서비스에 대한 일체의 내용을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외부에 유출할 수 없으며, 임의로 수정, 편집, 가공할 수 없습니다.
라. 회사는 예약 고객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서비스와 관련된 계정,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합니다.

제16조 (손해배상)
가. 회사 또는 회사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회사를 대신하여 체험상품 예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체험상품 예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예약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예약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나. 예약 고객 또는 예약 고객의 피고용인, 대리인, 기타 도급 및 위임 등으로 예약 고객을 대신하여 체험상품 예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체험상품 예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예약 고객은 회사에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17조 (회사의 면책)
가. 회사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예약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온라인 거래장소(marketplace)와 안전한 결제 수단을 제공하고 기타 부가정보를 제공함에 그치는 것이므로, 중개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예약 고객 상호 간의 모든 제반 사항(서비스 판·구매 진행 관리, 상대방에 대한 의무 이행, 청약 철회 또는 반품·취소 요청에 따른 문제 해결 등)에 대한 처리는 거래 당사자인 예약 고객들이 직접 수행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가-1. 단, 회사는 마스터와 의뢰인 간의 분쟁이 발발했음을 양 당사자 중 한 명 이상으로부터 통보를 받을 경우, 전자상거래법에 따라 원만한 문제 해결을 위해 개입하거나 문제 해결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모든 조치(거래금액의 정산 및 환급 보류, 서비스 이용제한, 거래 이력의 열람 등)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 조치는 분쟁이 해결되는 시점까지 지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양 당사자의 합의 또는 플랫폼의 개입을 통해 자체적으로 분쟁 해결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플랫폼은 하기의 외부기관들에 분쟁 건을 이관하거나 당사자에게 이관 신청을 안내할 수 있으며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관된 시점 이후부터는 해당 기관의 의견을 신뢰하며 이를 기준으로 분쟁 관련 업무를 처리합니다.
- 대한상사중재원 ( http://www.kcab.or.kr/ )
- 한국공정거래조정원 ( http://www.kofair.or.kr/ )
- 한국인터넷진흥원 전자문서·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 ( http://www.ecmc.or.kr )
- 한국콘텐츠진흥원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cdrc.kr/)
- 한국소비자원(https://www.kca.go.kr/)
나.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등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경우에는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플랫폼 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예약 고객들에게 통지합니다.
다.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 또는 예약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회사는 중개서비스를 통하여 거래되는 서비스의 하자, 서비스 등록정보의 오류, 미비 등으로 인하여 예약 고객이 입는 손해에 대해서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제조물책임 포함)을 지지 않습니다.
마. 회사는 예약 고객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허위성·위법성이 객관적으로 확인된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화면에 표시되는 정보 등의 정확성, 안정성, 타당성 등을 보증하지 않으며, 그와 관련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지지 않습니다.
바. 회사와 피연결회사(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를 말합니다)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피연결회사와 예약 고객 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사. 플랫폼에서의 거래는 실시간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플랫폼에서의 거래는 예약 고객의 현재 소재지와 예약 고객이 이용하는 무선 데이터 서비스 제공자의 네트워크 등의 이유로 제한, 지연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준거법 및 관할법원)
이 약관과 회사와 예약 고객 간의 체험상품 예약, 예약 고객 상호 간의 물품 거래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이 약관과 회사와 예약 고객 간의 서비스 체험상품 예약, 예약 고객 상호 간의 분쟁에 대해 회사를 당사자로 하는 소송이 제기될 경우에는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 관할법원으로 정합니다.  

제19조 (기타 조항)
가. 회사는 예약 고객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고객센터를 설치, 운영합니다. 회사는 예약 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과 불만 사항을 검토하고, 정당하다고 판단될 때에는 이를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만약 신속한 처리가 어려운 사항이 있으면 그 사유와 처리 기한을 이메일 혹은 전화로 예약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나. 본 서비스에 대한 문의 및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사항은 일대일 문의, 또는 아래 채널을 통해 접수해 주시면 성심껏 처리해드리겠습니다.
- 이메일: join@musicking.co.kr
- 전    화: 02-6338-2428
다. 회사소개
1) 뮤직킹 주식회사
2) 소재지: 서울시 종로구 청계천로 85 10F
3) 대표이사: 노광균
4) 사업자 등록번호: 374-87-00654 
 
 
마지막 업데이트 날짜: 2023년   12월  01일